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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휴대폰 개통에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작성자 (ip:)
  • 작성일 2016-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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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3847
  • 평점 0점

요즘 개통에 대해 너무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인터넷상 불법 업자들이 그럴싸하게 써놓은 글들도 문제지만,

일반 매장에서의 갑질과 횡포가 심해서 입니다.


진실을 알려드립니다. 개통시 아래내용 참고하세요~


법적으로 통신사는 요금제 강요와 유지기간 강요할수 없습니다.

단, 우리가 개통을 할때 대리점으로 가게 되지요.

여기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대리점은 통신사로 부터 월급을 받는게 아니라, 개통수당을 받으며, 고객의 요금에서 일정부분의 수수료를 받고 영업합니다.

따라서 유지기간이 길고, 비싼요금제를 사용하고, 부가서비스를 몇가지 이용하면 그 수당이 많아지게 되는 것입니다.


"6개월 이전에 해지하시면 안됩니다", "이 요금제를 일정기간 동안은 꼭 사용하셔야 합니다"

"개통하시고 사용을 안하시면 벌금이 나옵니다", "개통한 기기에서 유심을 빼면 소송을 당합니다"


등등 모든 매장은 아니지만 한번쯤은 개통시에 들어보셨을 말입니다.

하지만, 개통과정과 후에.. 이런 강요가 있을경우, 단통법 위반으로 처벌을 받게됩니다.

알고 계셨나요? 수당챙겨줄려고 개통하지 않는 이상, 여러분의 권리를 지키시기 바랍니다.


모르면 호구가 되고, 이런 불법과 불합리로 부터 본인을 지킬수 없습니다.

불합리한 부분이 있으면, 저희가 바로 잡아드립니다.


일반 매장에서도 강요받아서 설정된 계약이나, 각서등이 있다면 그자체가 무효입니다.

무슨말을하고 겁박을 할수 있어도 법적 구속력은 전혀 없음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따라서 강요로 잘못 계약된 부분은 통신사를 통해 바로 잡을수 있으며,

합리적인 개통과 유지를 위해 저희 원투모바일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개통가능 여부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one2mobile.co.kr/board/free/read.html?no=612&board_no=6


언제든지 가볍게 문의주세요. 2011년부터 여러분과 함께 해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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